본문 바로가기

[유심교체] 안드로이드 마이크로 유심 → 나노 유심 (아이폰)

`,.' 2015. 8. 17.



아이폰 5S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정말 많이 고민했네요, CJ로 할지 아니면 공기계 사서 유심만 바꿀지 고민하다가.


공기계로 결심했습니다


중고나라 리퍼폰 40초쯤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6이 나왔는데 5S 시세가 점점 올라가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유심 컷팅기 까지 주니깐 아이폰 받고 기존폰 유심 컷팅하고 다시 넣기만 하면 되니깐 편하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화면 큰 것 보다 그립감 좋은 걸 선호해서 5S 갈아타는데 너무 비싸네요. ㅠㅠ



중고 왔다! 만족한다! 유심 커팅은 내가 알아서 하라고한다 낚였다!




유심 컷팅 도면.pdf



스카치테이프로 붙이고 자를 때 대각선 만 잘 자르면 나머지는 다듬으면서 자르면 쉽게 돼요



유심에 자동으로 주소록이 백업 되는 줄 알았는데 아닙니다


기존폰에 유심에 주소록을 넣어주고 옮기거나 


구글 주소록으로 동기화해줘야 하네요.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