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백신] V3 9.0 업데이트 오류 오류코드 : 0 (V3 제거를 중지합니다.)
* 본 프로그램은 V3 기업용임을 알려 드립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면 제일 마지막 글을 보세요
업데이트를 실행하지 못했습니다(오류코드 : 0)
계속 떠서 V3 Q&A에 물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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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3 설치 후 ‘업데이트를 실행하지 못했습니다.(오류코드:0)’
New V3 365 클리닉/MSS 설치 후 아래 증상 중 한가지라도 발생할 경우 게임핵 악성코드 감염 증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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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중인 창을 모두 닫은 후 아래의 조치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 다운로드](클릭)하여 파일을 PC에 저장 후 실행합니다.
2. [검사]버튼 클릭 후 검사 완료 시 [전체 치료]버튼을 클릭합니다.
3. 아래와 같이 재부팅 메시지가 발생될 경우 ‘예’버튼을 클릭 시 자동 재부팅 됩니다.
위 전용백신으로 검사 시 진단되는 항목이 없는 경우 아래의 전용백신을 이용하여 추가로 검사/치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V3 IE (MS13-080) Malware 전용백신 다운로드](클릭)하여 파일을 PC에 저장합니다.
2) 저장된 파일을 실행하여 [검사] > [전체 치료]합니다.
** 특정 악성코드를 진단/치료 하기 위해서 해당 악성코드가 감염된 경우 재부팅 안내 메시지가 출력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반드시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부팅 후 전용백신은 자동으로 한번 더 실행 됩니다. '검사' 버튼을 누르면 시스템에 남아 있는 악성코드를 진단/치료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이미 치료가 되어 발견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전용백신 이용안내 1. 전용백신은 특정 악성코드 진단/치료를 위한 파일입니다. 2. 전용백신은 악성코드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3. 전용백신은 감염된 시스템을 치료하기 위한 용도이므로, 예방을 위한 시스템감시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4. 전용백신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5. V3의 시스템감시나 타사 백신의 실시간 감시가 실행되어 있을 경우, 이를 먼저 ‘일시중지’ 하신 후 전용백신을 실행하여 검사하시기 바랍니다. 6. 전용백신 실행 이후 컴퓨터 기능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이로 인해 데이터 또는 금전적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
Q&A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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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백신을 다운받고 스캔해 보았다
하지만 현실은 아무것도 없음.
그래서 V3 9.0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려 했지만….
아래와 같은 메시지 뜨면서 삭제 중 에러.
파일이 손상되어 제거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제거를 중지합니다
제거도 못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
짜증 난다…. 엎어버리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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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안랩입니다
지난 10월 15일(수) 발표된 Microsoft의 Windows 업데이트 설치 이후
안랩 일부 제품에서 업데이트 및 실행 오류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는 아래의 안내에 따라 ‘Windows 업데이트 항목 중 KB2949927 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ㅇ 영향 받는 OS 환경
- OS: Windows 7, Windows Server 2008 R2
-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 파일 ‘KB2949927’ 항목이 설치된 PC
* 확인 방법: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 목록에서 'KB2949927’ 항목 유무 확인
ㅇ 대상 제품
- V3 전체 제품군
- AOS
- TrusLine/EPS
- TrusWatcher(MDS) Agent
ㅇ 해결 방법
- Windows 업데이트 파일 삭제
1) Windows에서 삭제하는 방법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 목록에서 'KB2949927' 항목 선택
> 마우스 우클릭 '제거' 선택 > 삭제
[참고]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 삭제 가이드 보러 가기
: 해당 URL 접속시 영문 홈페이지의 삭제 가이드에 따라 파일 삭제
국문 홈페이지로 연결된 경우에는
기술 자료 번역 클릭 > United States (English) 항목 선택 > 가이드에 따라 파일 삭제
2) WSUS(Windows Server Update Service)에서 삭제하는 방법
: WSUS 이용 고객의 경우 이미 KB2949927가 다운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된 KB2949927 제거
WSUS 패치 관리와 관련하여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Microsoft 고객 지원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Microsoft 고객 지원센터 문의처: 1577-9700
ㅇ 문의처
- 안랩 문의처
1) 기술상담(유료회원 전용) 1577-9880
2) 기업고객 핫라인 1577-9431
- 총판 및 파트너사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ahnlab.com/kr/site/support/notice/noticeView.do?board_seq=50121690
업데이트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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